카테고리 없음

HYBE LABELS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HYBE #하이브

코리안주모 2023. 6. 28. 01:03

@jaysangerissues님의 댓글(좋아요 366개)

(영어에서 번역함)newjeans는 티저만으로도 많은 일을 했습니다.slay queens<3

@Yara_.a님의 댓글(좋아요 24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나는 그들이 결코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kawolru님의 댓글(좋아요 15개)

(러시아어에서 번역함)마법 같은 컴백 와우.. 소름

@z.3424님의 댓글(좋아요 101개)

(영어에서 번역함)뉴진스의 컴백으로 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풀버전이 정말 기대되네요

@Roses___are___rosie님의 댓글(좋아요 144개)

(영어에서 번역함)댄서 5명 보컬 5명 랩퍼 5명 공연자 5명 라운더 5명 비주얼 5명 에이스 5명 착한 소녀 5명 천사 5명 공주님 5명

@MRPerfect-uw9je님의 댓글(좋아요 156개)

(영어에서 번역함)NewJeans는 절대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하셨는데 정말!! 비주얼, 00.2님의 다니엘의 목소리가 너무 천상같네요 ASAP LET'S GO!!

@anmikook님의 댓글(좋아요 744개)

(영어에서 번역함)너무 잘어울리는 컨셉! 노래가 이미 너무 중독성있어서 충분히 얻을 수 없습니다! 버니들 뉴진스의 컴백을 응원하자! 화이팅!

@abcdwww님의 댓글(좋아요 83개)

(한국어에서 번역함)뉴깅이들 너무 예쁘다ㅠㅠ 이번 컴백 너무 기대돼冀冀 티저 해린이 목소리 미쳤어ㅠㅠ

@yunjinswifeyyyy님의 댓글(좋아요 50개)

(영어에서 번역함)이번 짧은 티저는 비주얼, 노래, 멤버들의 전체적인 콘셉트가 비현실적이다. NEWJEANS는 절대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이번 컴백을 놓치지 마세요

@yas7617님의 댓글(좋아요 7개)

(포르투갈어에서 번역함)디바가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