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JAY PARK]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아프로 #춤

코리안주모 2023. 11. 19. 01:03

@donaaimee8518님의 댓글(좋아요 73개)

(영어에서 번역함)비주얼은 현대적인 요소가 혼합된 옛날식 느낌을 줍니다. 하우스, 바이브, 칠(Chill), 그루비(Groovy)를 동시에 선사하는 곡이다. 안무가 쿵쾅거리고 QUEENS도… 예 예 예 그리고 예

@mama_duck_on_the_lake7510님의 댓글(좋아요 191개)

(영어에서 번역함)박재범은 늘 새롭고 창의적이다. 그의 음악, 외모/스타일, 춤, 댄스 그룹, 가수, 래퍼와의 회사 작업을 좋아합니다. 그는 정말 인상적이다.

@tathi2024j님의 댓글(좋아요 31개)

(포르투갈어에서 번역함)정말 놀라운 노래입니다. 진심으로 저는 박재범님의 노래를 매일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정말 아름답고 멋진 작품입니다. 🫶️

@fusionofmyth님의 댓글(좋아요 443개)

(영어에서 번역함)그는 결코 늙지 않는다... 그는 컴백할 때마다 항상 더 젊어 보인다

@betomirosmar1159님의 댓글(좋아요 12개)

(영어에서 번역함)이 노래는 독특하고 나에게 모든 것입니다! JAY는 정말 재능이 있고, 잘생겼고, 놀랍고, 훌륭하고, 매력적이고, 환상적이며, 상징적입니다. 왕님 너무 사랑해요 화이팅 ♡♡♡♡♡

@yukasketch님의 댓글(좋아요 376개)

(영어에서 번역함)올블랙 민소매 버킷햇 룩이 너무 맘에 들어요! 안무는 너무 좋은데 이 MV의 모든 것이 얼마나 좋은지 말로 표현하기가 어렵네요. 나는 Jay에게 많은 것을 기대할 수 있고 그는 실망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평생 동안 Jay가 은퇴하는 것을 보고 싶지 않습니다.

@user-go6sp9zk6u님의 댓글(좋아요 111개)

(영어에서 번역함)박재범은 'Why'를 우리에게 전달하기 위해 더욱 노력했다고 말했다.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음악부터 작사, 안무, 프로듀싱까지. 이 노래는 솔리드 골드입니다! 박재범님 감사합니다🫰🫶그리고 내년 월드투어도 기대됩니다!

@sheba9538님의 댓글(좋아요 30개)

(영어에서 번역함)그래도 콤보 승리! 보컬, 안무, 스웨그를 선보이는 Jay는 항상 차차 비트에 푹 빠져 있습니다! 박재범의 성공 서사는 계속된다! 하나의 사랑

@darthraider08님의 댓글(좋아요 26개)

(영어에서 번역함)박재범이 또다시 게임을 죽였다. 저는 템포 변화를 좋아하고, 안무가 깔끔하고, 포인트가 있고, 너무 멋져요. 모든 것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너무 섹시한 Jay는 항상 우리에게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만듭니다. 난 영원히 그의 곁에 있을 거야 Jay 난 더 원해!!!! 거짓말이 아닌 반복해서 말하겠습니다.

@dearharra님의 댓글(좋아요 12개)

(영어에서 번역함)Jay는 항상 자신이 시간보다 앞서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 MV를 또 하나의 클래식으로 만든 크리에이티브 팀의 Jay와 Chacha에게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지금까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시대입니다. Jay에게 합당한 승진을 시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