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tzuyang쯔양]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먹방 #맛집

코리안주모 2023. 12. 15. 01:03

@nurulabidahnajihahjaini9317님의 댓글(좋아요 607개)

(영어에서 번역함)PD도 밥먹고 미친듯이 먹는거 진짜 좋아

@rawr7849님의 댓글(좋아요 317개)

(영어에서 번역함)솔직히 제가 가장 좋아하는 tyuzang 비디오 중 하나입니다. 너무 재밌고 보기가 더 가벼워요, tyuzang은 여기에서 행복해 보이고 많이 웃습니다!

@RayDayPlays님의 댓글(좋아요 102개)

(영어에서 번역함)먹는 PD님과 팬이 된 스타님 사이에서 웃음이 끊이질 않네요 xD 너무 귀여웠어요! 나도 쯔양이 그렇게 웃는 걸 본 적이 없어! 이 영상 너무 좋았어요!

@sutonabeibi4240님의 댓글(좋아요 26개)

(영어에서 번역함)그녀는 진정으로 영감을 줍니다! 언젠가 그녀를 만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임신 기간 동안 그녀의 먹방은 딸을 위해 최악의 날에도 계속 먹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언젠가 당신의 다음 먹방 비디오에서 스페인어나 영어 번역을 돕기 위해 미국에서 당신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nwasquad님의 댓글(좋아요 37개)

(영어에서 번역함)이번 회에서 놀랐던 점: 실제로 고기에 부추 한 그릇을 먹었고, 밥도 몇 그릇 먹었습니다. 전혀 놀랍지 않은 점: 직원, 식당 주인, 그녀가 누군지 아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임의의 고객. 또한 그녀와 17:15 마크에서 진정한 웃음을 준 노인 신사 사이의 tika taka를 좋아했습니다.

@safirantinurhaliza9410님의 댓글(좋아요 43개)

(영어에서 번역함)그녀는 30분 동안 그렇게 먹었고, 나는 30분 동안 국수 한 그릇을 먹었다. 어떻게 그게 가능해 ㅋㅋㅋ...그녀는 말 그대로 전설이야

@Alithia7님의 댓글(좋아요 570개)

(영어에서 번역함)프로듀서가 밥먹어도 괜찮은데.. 누가 욕을 하겠어? 그는 너무 달콤합니다.

@HyperAB님의 댓글(좋아요 13개)

(영어에서 번역함)한 달 전쯤 우연히 이 채널을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지금은 시청을 멈출 수 없습니다. 그녀는 너무 겸손하고 그녀가 먹는 음식의 모든 측면을 설명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나는 그녀가 접촉하는 모든 주인과 사람이 일반적으로 음식과 삶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매우 행복하게 만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 거의 900만… 1000만 그리고 다음은 다이아몬드입니다! 화이팅! 곧 미국에서 만나기를 바랍니다 Tzuyang ️

@andikaanwar님의 댓글(좋아요 155개)

(영어에서 번역함)PD님과 더 많은 교류를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먹고 싶다. 그는 실제로 정말 재밌고 그녀의 반응은 금입니다

@monika-we8tx님의 댓글(좋아요 179개)

(영어에서 번역함)하하하. 나는 실제로 PD가 화면에 나오는 것을 꽤 좋아합니다. 그와 쯔양의 헛소리는 항상 보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가끔씩 그녀와 함께 식사하러 나타나게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