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The CHOOM (더 춤)]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스트릿우먼파이터2 #SWF2

코리안주모 2024. 2. 1. 01:03

@_kokoboped님의 댓글(좋아요 62개)

(영어에서 번역함)예고보는데 온몸에 소름이 돋았네요 이제 실전이 너무 기대되네요

@wmwntk님의 댓글(좋아요 87개)

(영어에서 번역함)그들은 Mike Song을 이번 라운드의 게스트 심사위원으로 초대하게 되어 기쁩니다. 공정한 전투를 보고 싶습니다. 거칠 것입니다.

@gloryjohn8911님의 댓글(좋아요 612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영준쌤이 트릭스TV에서 하신 명언 : 이기고 지는것보다 일단 무조건 분량이 중요합니다ㅋㅋㅋㅋ

@danakhout님의 댓글(좋아요 20개)

(영어에서 번역함)오한. 말 그대로 오한. 그리고 그냥 미리보기??? 이번 시즌의 댄서는 IT입니다. 그것의 기부. 겁나 기다려

@bil4513님의 댓글(좋아요 375개)

(영어에서 번역함)우리 모두는 Kirsten이 Wackkyy를 선택한 이유를 알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좋은 쇼를 보여주고 싶었고 모든 사람에게 그녀가 얼마나 위대한지, 전투에 관한 한 괴물이 얼마나 괴팍한지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이것은 두 명의 놀라운 여성 사이의 흥미로운 전투입니다. 명성!

@bangtansoyeondan4698님의 댓글(좋아요 74개)

(영어에서 번역함)mnet 편집 실력은 정말 차원이 다릅니다

@Goldeniee님의 댓글(좋아요 230개)

(영어에서 번역함)커스틴 대. WAACKXXXY?! 그들은 정말 큰 경기입니다!!! 그리고 전투가 끝났을 때의 그 포옹?! ㅠㅠ 너무 예뻤어요! 마네킹과 잼공화국 화이팅!!!

@5grace_02님의 댓글(좋아요 545개)

(한국어에서 번역함)다들 서로 세게 까는 것처럼 구는데 표정에서 그게 연기인 티가 나서 다들 너무 귀여운듯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배틀 특화된 스트릿 댄서들이 많이 보여서 너무 신납니다!! 멋진 배틀 기대합니다아아~

@kaia5868님의 댓글(좋아요 188개)

(영어에서 번역함)Kirsten은 waackxxxy가 자신과 같은 수준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재미있는 전투를 위해 확실히 waackxxxy를 선택합니다. 3분 27초 전투가 끝나면 포옹까지 합니다.

@tenzingdekyi9421님의 댓글(좋아요 16개)

(영어에서 번역함)드라마 기대된다!!! 게다가 kirstin과 waaxcky의 전투가 너무 재미있어 보이고 그들의 반응을 보고 대박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