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지연 JIYEON]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티아라지연 #야구

코리안주모 2024. 5. 1. 01:03

@marlyvallejo418님의 댓글(좋아요 22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그들은 사랑스러운 커플이고 나는 그들이 함께 있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축복합니다. 이 채널을 지지하고 영상에 더 많은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gracielavasquez6306님의 댓글(좋아요 16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나는 지연과 그녀의 남편이 너무 귀여운 것을 보고 싶다

@olmiin7576님의 댓글(좋아요 0개)

(영어에서 번역함)보는 내내 웃고 있었다는 사실! 이런 긍정적인 에너지를 공유해주셔서 감사해요 언니🫶

@NYT01003님의 댓글(좋아요 7개)

@BeNocTN님의 댓글(좋아요 4개)

@user-zb7uq6kn5n님의 댓글(좋아요 30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언니 행복해보이니까 너무 좋아요 언니를 영웅호걸때부터 단한순간도 좋아하지않은적이 없는데 요즘 너무 행복해보여서 좋아요 항상 이렇게 재밌게 즐겁게 사셨으면 좋겠어요

@abeer4952님의 댓글(좋아요 68개)

(영어에서 번역함)영상 내내 웃으면서 너희들 말그대로 사랑하고 케미도 좋고 ️ 지연이가 행복해서 나도 행복해

@Luv3U님의 댓글(좋아요 725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언니 정말 행복해보여서 좋아요. 누군가의 행복한 모습이 타인에게도 이렇게 좋은 영향을 준다는걸 새삼 느꼈어요. 지연도 여기 팬분들도 우리 모두 즐겁고 행복하게 살자구요

@user-rr2yq7sc9m님의 댓글(좋아요 287개)

(한국어에서 번역함)두분 케미랑 지연언니 애교랑 두분 웃음소리가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일주일에 한번 쉬신다고 하셨으니 이제 앞으로 2주에 한번씩은 부부 브이로그 올려주시길 기대할께요🫶

@user-gz9yj6pc9s님의 댓글(좋아요 165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최애 아이돌이었던 지연언니,, 항상 행복하길 바랐는데 좋은 사람 만나서 예쁘게 살고 있는 거 보면 덩달아 기분이 좋아져요~~ 예전이나 지금이나 예쁘고 똑같아요! 있는 그대로만 볼게요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