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MONSTA X]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ミュージック #로엔

코리안주모 2023. 1. 26. 01:03

균아사랑해알지님의 댓글(좋아요 164개)

(한국어에서 번역함)몬채널 제가 사랑한다고 말씀 드렸던가요?????? 연휴에도 이렇게 열일해주시는 천사 선생님들의 은혜 덕에 오늘도 몬베베의 행복은 끊이질 않네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적게 일하시진 않지만 하신 일의 514배 더 많이 버셨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몬채널이 다 가져가세요

Haera Tan님의 댓글(좋아요 150개)

(영어에서 번역함)그것이 당신이 재능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몬스타엑스는 재능의 정의다.

Lim Mimet님의 댓글(좋아요 33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굉장한 보석같은 소리를 녹음하는 걸 보고 너무 감당이 안되는데 이건 정상이 아니다 다른 세계에서 온 몬스타엑스는 예술 작품이다 한편 민혁이는 안녕 ️

내가좋아하겠다는데뭐어쩌라고님의 댓글(좋아요 1200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아 개 큰 거 왔다 진짜 제가 얼마나 녹음 비하인드를 기다렸는지 아세요????? 스타쉽 ?????????? 감사합니다 오빠들의 목소리를 무료로 들을 수 있음에 감사 아멘.

pinksapphyre22님의 댓글(좋아요 168개)

(영어에서 번역함)감독님과 아무렇지 않게 영어로 대화하는 IM은 그저

Vine ⋈님의 댓글(좋아요 191개)

(영어에서 번역함)몬스타엑스 여러분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ƓRƐMXRƳ 님의 댓글(좋아요 107개)

(영어에서 번역함)멤버들의 보컬 음색은 말 그대로 천사같고 듣기만 해도 미치겠다.

flor silguero님의 댓글(좋아요 35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민혁이 이별 저만 들은 건가요 아니면 상상이었나요 ㅋㅋㅋㅋㅋㅋ 아아 사랑해요 여러분

Pia Antonella Nocco님의 댓글(좋아요 68개)

(영어에서 번역함)2 thigs, 1) 그들이 얼마나 재능이 있는지 믿을 수가 없어 그들은 모두 놀랍게 들린다2) 민혁 YOU'RE SO CUTE BABY

Amy Her님의 댓글(좋아요 85개)

(영어에서 번역함)몬스타엑스는 MBB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