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BS CoolFM] 베스트 해외반응 댓글과 반응 #투바투 sugar rush ride 라이브 #키스라

코리안주모 2023. 2. 2. 01:03

Vicky님의 댓글(좋아요 68개)

(포르투갈어에서 번역함)놀라운 보컬, 완벽한 디스코그래피,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TXT는 항상 흔들립니다!

biah in the building님의 댓글(좋아요 52개)

(포르투갈어에서 번역함)태형 춤추는거 ㅋㅋㅋㅋ 귀여워

rin-rin님의 댓글(좋아요 1700개)

(영어에서 번역함)연준의 범위는 이 세상 밖이다. 깊고 센슈얼한 보컬부터 아름답고 파워풀한 믹스 레인지, 천상의 안정적이고 아름다운 가성까지 쉽게 갈 수 있는 그의 모습은 나를 미치게 만든다. 그는 어떻게 그렇게 놀랍습니까?

Jessica Ross님의 댓글(좋아요 96개)

(영어에서 번역함)5/5 Txt 멤버는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그들 모두는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드물다. 이 그룹 전체가 보컬 에이스

Yawnzzn_Noona님의 댓글(좋아요 131개)

(영어에서 번역함)우리애 칭찬 많이 해주는거 너무 좋아.. OMG 연준이 그럴 자격이..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눈물나네요..

xmeo님의 댓글(좋아요 49개)

(러시아어에서 번역함)모든 소년들은 훌륭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의 노래를 연중무휴 24시간 듣습니다.

야옹♡ ! :   헿혆υ  、 ♡님의 댓글(좋아요 175개)

(포르투갈어에서 번역함)나는 태현이 눈을 감고 음악을 느끼며 노래하는 방식을 좋아한다

Елизавета Б님의 댓글(좋아요 180개)

(러시아어에서 번역함)휴닝카이는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나는 그가 높은 음을 부를 때 그것을 좋아한다.

Alessiana Moon님의 댓글(좋아요 18개)

(러시아어에서 번역함)자세히 들으면 녹음과 태형의 라이브 보컬을 구분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는 완전히 동일하게 노래합니다. 그는 얼마나 좋은가.

Puma Magic님의 댓글(좋아요 79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TXT 보컬 킹스, 모두들 놀라웠지만 카이는 정말 그의 목소리가 매우 맑고 강하며 노래할 때 안정감을 주고, TXT는 항상 최선을 다하고, 모아는 항상 그녀의 음악을 즐기기에 행복하다고 말해야 합니다.